성북구 보문동 요양원 추천 LIST 4곳

성북구 보문동 추천 요양원 4곳 목록
서울시 성북구 보문동에 위치한 요양원을 소개합니다.

전문의와 간호사가 최선의 돌봄과 정서적 지원을 제공하여 노인들에게 안전하고 편안한 환경을 제공하는 요양원입니다.

요양원은 매일 다양한 프로그램과 활동을 통해 건강과 삶의 질을 향상시키기 위해 최선을 다하고 있습니다.

가족을 믿고 안심하고 맡길 수 있는 곳으로, 어르신들께 품격과 따뜻함을 동시에 선사하는 곳입니다.

1. 명케어 간병인 소개

명케어 간병인은 서울시 성북구 동소문로25길 58에 위치하고 있습니다.

귀하에게 편리한 시간에 언제든지 저희에게 연락하실 수 있습니다.

1년 이상의 경력을 가진 전문가들로 구성되어 있으니, 빠른 쾌유를 진심으로 바랍니다.

병원간호는 4인실/8인실은 물론 1인실, 2인실까지 가능하여 편안하게 이용이 가능합니다.

명케어 간병인들은 항상 최선을 다합니다.

안심하고 맡길 수 있는 전문 간호 서비스 명케어 케어기버를 소개합니다.

2. 성신노인요양원 소개

서울 성북구에 위치한 성신노인요양원은 넓고 깨끗한 시설과 24시간 간병인이 상주하고 있어 부모들이 안심하고 돌볼 수 있는 곳입니다.

내 집 같은 환경과 전문적인 서비스로 지역주민들의 사랑을 받고 있는 성북구 대표 노인전문요양원입니다.

성신노인요양원은 동소문로13나길 112에 위치하고 있습니다.

궁금하신 사항은 02-929-8538로 전화주세요. 좋은 시설을 소개해드리겠습니다.

3. 노인요양시설 케어윌(Care Will) 소개

서울시 성북구 보문로 50에 위치한 노인요양시설 케어윌은 도심 근린공원과 인접한 보문동에 위치해 있다.

지하 2층, 지상 8층 규모의 시설입니다.

2010년 7월 개원하여 치매, 뇌졸중 등 노인성 질환으로 인해 돌봄과 간호가 필요한 노인과 그 가족을 위한 서비스를 제공하고 있습니다.

케어윌은 전문 인력이 간호, 재활 서비스, 생활 서비스, 여가 프로그램 등을 제공하고 있으며, 장기요양보험 1~3등급(시설급여 대상자) 및 중증 노인성 질환을 앓고 있는 노인들을 대상으로 하고 있다.

노인들의 편안한 힐링을 지원하고 함께 건강하고 행복한 노년을 보낼 수 있도록 의료, 간호, 재활, 생활, 여가 등 종합적인 서비스를 제공합니다.

요양원은 노인이나 장애인이 건강과 일상생활에 도움이 필요할 때 이용할 수 있는 시설입니다.

의료, 간호, 사회 활동 등 다양한 서비스를 제공합니다.

이는 수감자의 건강과 복지를 증진하고 가족의 부담을 덜어주기 위한 것입니다.

요양원 FAQ

Q. 요양원에서는 어떤 서비스를 제공하나요?

A. 요양원은 노인이나 장애인이 일상생활에서 필요로 하는 건강 관리, 식사, 생활 지원, 의료 서비스를 제공합니다.


Q. 요양원을 선택할 때 어떤 요소를 고려해야 합니까?

A. 요양원을 선택할 때 시설의 위치, 시설 규모, 양질의 서비스 수준, 인력, 수수료 및 보장 범위를 고려해야 합니다.


Q. 요양원 이용 절차는 어떻게 되나요?

A. 요양원을 이용하시려면 먼저 건강보험사무소나 주민자치센터에 입소 신청을 하셔야 하며, 요양원에서 사전심사 및 면접을 거쳐 입소가 결정됩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