부평구 부개1동 요양원 추천 LIST 4곳

부평구 부개1동 추천 요양원 4곳 목록
부평구 부개1동에 위치한 요양원을 소개합니다.

안전하고 쾌적한 환경에서 노약자에게 최고의 복지서비스를 제공하는 요양원입니다.

전문 의료진과 친절한 간병인들이 어르신들의 건강과 행복을 지키기 위해 최선을 다하고 있습니다.

또한 매일 다양한 프로그램을 통해 노인들의 삶의 질 향상에 기여하고 있습니다.

1. 팔복요양원 소개

팔복요양원은 인천광역시 부평구 경인로 999에 위치한 다나은한방병원 부속 요양원입니다.

본 요양원은 입주민들이 편안하게 진료와 물리치료를 받을 수 있도록 최선을 다하고 있으며, 어르신들이 안전하고 편안하게 생활하실 수 있도록 모든 시설을 갖추고 있습니다.

고객님께서 함께 건강하고 행복한 일상을 즐기실 수 있도록 최선을 다해 도와드리겠습니다.

2. 정담요양원 소개

인천 부평구에 위치한 정담요양원은 30년 경력의 간호사가 운영하는 요양원입니다.

원장은 치매 전문 간호사이고 응급실 경험도 있어 노인들을 잘 돌본다.

어르신들의 몸과 마음을 보호하고 편안함을 느낄 수 있도록 최선을 다하고 있습니다.

현재 입학상담을 진행하고 있으니 편하게 연락주세요. 정성을 다해 서비스해드리겠습니다.

정담요양원은 어르신들을 따뜻하게 맞이합니다.

3. 한빛요양원 소개

한빛요양원은 경기도 부천시 원미구 부흥로 2에 위치하고 있으며, 어르신들이 남은 삶을 더 큰 행복으로 누릴 수 있도록 돕는 것을 목표로 하고 있습니다.

한빛요양원의 가치는 노인과 보호자, 회원이 한마음으로 노인의 행복을 추구하고, 사랑으로 노인을 대하며 환경을 조성하는 것입니다.

한빛요양원은 어르신들의 삶의 질 향상과 진심 어린 사랑을 실천하기 위해 노력하고 있습니다.

또한, 2023년 설립된 한빛요양원은 어르신들의 행복과 보호자의 신뢰를 보장하기 위해 차별화된 돌봄 제공에 중점을 두고 있습니다.

어르신들에게 최고의 서비스를 제공하기 위해 원장과 경험이 풍부한 간병인들이 함께 최선을 다하며, 사랑과 신뢰를 바탕으로 봉사정신을 실천합니다.

노인들의 행복한 노후를 돕는 한빛요양원은 그 가치와 노력으로 지역주민들로부터 큰 지지와 지지를 받고 있습니다.

4. 축복은요양원 소개

본문 : 고려 부천시 원미구에 위치한 축복은요양원은 화려한 시설은 아니지만, 어르신들께 사랑과 정성을 다해 참된 행복을 드리는 요양원입니다.

축복은요양원을 방문하시면 어르신들이 평안과 기쁨이 가득한 시간을 보내실 수 있습니다.

요양원은 노인, 장애인, 환자가 주거, 의료, 간병, 식사, 치료 등의 서비스를 받을 수 있는 시설로, 삶의 질을 향상시키고 자립할 수 있도록 돕는 곳입니다.

요양원에는 전문 간호사와 의료진이 배치되어 환자의 건강을 돌보고, 환자가 편안하게 생활할 수 있도록 다양한 프로그램과 서비스를 제공하고 있습니다.

요양원 FAQ

Q. 요양원이란 무엇인가요?

A. 요양원은 노인이나 장애인에게 거주 및 간호 서비스를 제공하는 시설입니다.


Q. 요양원에서는 어떤 서비스를 받을 수 있나요?

A. 요양원에서는 건강관리, 간단한 치료, 식사, 일상생활 지원 등을 받을 수 있습니다.


Q. 요양원 입소 자격은 어떻게 되나요?

A. 요양원에 입소하려면 보건복지부에서 정한 입소 자격 기준을 충족해야 합니다.

여기에는 건강 상태, 재정적 요구 사항 및 민감한 개인 정보가 포함될 수 있습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