군포시 송부동 요양원 추천 안내 3곳

군포시 송부동 요양원 추천 3곳 안내
군포시 송부동에 위치한 요양원은 어르신들에게 편안하고 안전한 환경을 제공하는 요양원입니다.

최첨단 시설과 전문 의료진을 보유하여 수준 높은 의료 서비스를 제공하고 있습니다.

또한, 여가 프로그램과 건강관리 서비스를 통해 노희애씨가 건강하고 즐거운 삶을 유지할 수 있도록 돕습니다.

요양원은 가족이 노인들에게 마음의 평화를 주고 따뜻한 보살핌을 제공할 수 있는 곳입니다.

1. 강남재활요양원 소개

강남재활요양원은 의왕시 월암새터마을길에 위치한 요양원으로, 부모님 모시고 가기 좋은 곳으로 추천드립니다.

편안하고 아늑한 환경에서 건강하고 행복한 노후를 보내실 수 있도록 최선을 다해 도와드리겠습니다.

직원들은 어르신들을 마음으로 존경하고 사랑하며 따뜻한 보살핌으로 봉사합니다.

자세한 문의사항은 031-341-1188 또는 010-5433-1180으로 전화주세요.

2. 사랑채재활어린이집 소개

경기도 군포시에 위치한 사랑채재활어린이집은 가족같은 따뜻한 분위기의 공간입니다.

전문 자격증을 보유한 교사들이 여러분의 즐거운 노년 생활을 돕기 위해 최선을 다하고 있습니다.

센터 규모는 150평으로 넓은 공간과 앞마당, 텃밭이 있어 체육활동과 자연체험을 즐길 수 있다.

매일 건강검진과 다양한 프로그램으로 어르신들의 삶을 풍요롭게 해드립니다.

상담문의는 언제든지 환영이니 편하게 전화주세요. 주차도 편리하게 이용 가능합니다.

사랑채재활어린이집에서는 어르신들의 행복과 건강을 위해 최선을 다하고 있습니다.

요양원은 노인이나 장애인이 생활치료, 간호, 의료 서비스를 받을 수 있는 시설이다.

생활이 가능하고 필요에 따라 일상생활 지원을 받을 수 있는 공간입니다.

그들은 일반적으로 음식, 생활 지원, 의료 서비스, 사회 활동 및 재활 프로그램을 제공함으로써 주민들의 건강과 삶의 질을 향상시킵니다.

요양원은 적절한 치료를 제공하기 위해 최선을 다하는 전문 직원을 통해 거주자의 적응, 웰빙 및 안전을 지원하는 중요한 시설입니다.

요양원 FAQ

Q. 요양원은 어떤 용도로 사용되나요?

A. 요양원이란 노인이나 장애인이 생활하면서 전문적인 간호 및 치료 서비스를 받을 수 있는 시설을 말합니다.


Q. 요양원에는 어떤 종류가 있나요?

A. 요양원에는 노인 요양원, 장애인 요양원, 정신 질환자 요양원 등 다양한 유형이 있으며, 각 필요에 맞는 서비스를 제공합니다.


Q. 요양원 입소 자격은 어떻게 되나요?

A. 요양원 입소 자격은 건강상태나 사회적 요구에 따라 달라질 수 있으며, 보건복지부 기준에 따라 평가됩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