요즘 HOT한 거여역이자카야 다녀왔어요

나는 갔었다 요즘 거제역에 인기 있는 이자카야

요즘 거제역에 있는 가장 핫한 술집이 어디냐고 물으면 다들 . 요즘 일본식 스타일을 흉내낸 이자카야 같은 줄 알았는데, 직접 가보니 차원이 다르더군요. 일본에서 대박을 친 이자카야 프랜차이즈가 한국에 진출했다고 들었어요. 술꾼인 저는 이 프랜차이즈를 그냥 지나칠 수 없었기 때문에 자세히 소개해드리겠습니다.

일본에서 잠깐 일한 친구의 말에 따르면, 정말 유명한 이자카야 프랜차이즈입니다.

1992년부터 일본 주류업계를 선도해 온 와타미 그룹이 런칭한 프랜차이즈로, 저렴한 가격에 다양한 사이드 디쉬를 제공해 일본에서 인기를 끌었습니다.

(가성비는 세계 어디를 가도 통하는 듯합니다.

) 하지만 한국에는 정식으로 런칭해서 거제역 이자카야를 오픈했다고 들었습니다.

일본 이자카야를 좋아하시는 분이라면 꼭 한 번은 가봐야 할 곳입니다!
일본의 지역적 분위기를 흉내내는 것이 아니라 진짜 일본 브랜드가 상륙한 것입니다!
게다가 한국 런칭은 대표적인 한식 그룹인 BBQ와 협업해서 진행했습니다.

일본 와타미 그룹의 노하우를 습득하고 협업을 통해 메뉴를 개발했으며 BBQ의 신선한 유통망을 통해 물류 시스템을 확보했다고 합니다.

그래서 한국에서도 일본의 신선한 맛을 맛볼 수 있는 것입니다.

많은 술집을 다녀봤지만, 이렇게 가성비 좋고 맛있는 안주 라인업을 본 적이 없습니다.

. 한국에 런칭한지 얼마 안 돼서 지점이 별로 없다고 하더라고요. 그래서 사람들이 몇 개 안 되는 지점으로 몰리는 것 같아요. 멀리서 오는 사람들도 있는 것 같았어요. 우리 집 근처에도 빨리 지점이 생겼으면 좋겠어요. 우선 매력을 꼽자면 간식의 다양한 라인업이라고 말하고 싶습니다.

사실 일본 음식은 사람들이 좋아하거나 싫어하는 것이 아닙니다.

자주 먹는 메뉴이기 때문이라고 생각합니다.

하지만 그 안에서도 취향은 다양할 수 있지만, 반찬이 너무 다양하기 때문에 누구와 가야 한다는 압박감을 느끼지 않아서 좋았습니다.

메인 메뉴는 숯불에 맛있게 구운 야키토리라고 생각하고, 소금, 양념, 치즈의 세 가지 종류가 있어서 좋습니다.

저는 개인적으로 가벼운 소금 맛이 좋았습니다.

그 외에도 크로켓, 소시지, 야키소바, 모치리 두부, 유자 토마토 피클, 타코 와사비 등 다양한 메뉴가 있었습니다.

그리고 이러한 반찬 각각의 가격이 정말 저렴해서 부담스럽지 않아서 좋습니다!
다양한 것을 주문하고 조금씩 시도하면서 맛있는 조합을 찾는 것이 재미있었습니다.

새로운 메뉴 이번에 출시하는 것도 재밌어서 다음에는 꼭 먹어보려고 합니다.

900원에 가성비 최고인 쿠시아게와 인기 일본 가라아게 브랜드 ‘카라아게 지니어스’의 메뉴를 맛볼 수 있다고 들었습니다.

숯불구이 전문 브랜드 ‘미라이자가’의 메뉴도 소개한다고 들었습니다.

일본에서 일하던 친구와 같이 갔는데, 정말 그리운 맛이라며 놀랐다고 합니다.

한국에서도 다시 맛볼 줄은 몰랐다고 합니다.

일본에서 힘들 때 가성비 좋은 이자카야로 자주 가던 브랜드였는데, 한국에 출시되면 다시 맛볼 수 있어서 너무 기쁘다고 합니다.

그리고 일본 최고의 주류 브랜드인 산토리의 제품을 찾을 수 있습니다.

술꾼 중에 산토리를 모르는 사람은 없을 것 같습니다.

특히 산토리 위스키로 만든 하이볼!
정말 맛있었습니다.

하지만 이 산토리 하이볼을 마실 수 있는 곳은 많지 않습니다.

비밀리에 희귀합니다.

하지만, 산토리와 협업해서 제품을 공급한다고 하더군요. 한국에서도 산토리 생맥주와 위스키를 마음껏 즐길 수 있다니!
그리고 분위기가 너무 좋아서 친구와 사랑에 빠졌습니다.

일본 여행을 갔을 ​​때, 저희 일행과 이자카야에 가서 생맥주를 마셨어요!
한국에서도 그 분위기를 느낄 수 있어서 좋았어요. 일본에서 잠깐 일했던 친구는 완전히 그리움에 빠져서 그때 이야기를 많이 했어요. 어떻게 그런 분위기를 전달할 수 있을까요? 실력 있는 식음료 브랜드가 모여서 가능하다는 게 신기해하더라고요. 저도 일본 여행을 떠올리며 인테리어를 구경했어요. 손님들이 다 즐거워하고 감정에 취해 있었어요. 소비자 입장에서는 지오여역 이자카야 너무 만족스러웠어요!
사장님 입장에서는 어떨까 궁금했어요. 그래서 찾아보니까 이익률이 꽤 높더라고요. 매출원가가 36% 정도밖에 안 된다고 해서 가맹점주 순이익이 32% 정도 된다고 하더군요. 산토리 주류까지 판매하는데 어떻게 이럴 수 있을까요? 산토리와 협업을 했기 때문이라고 생각했어요. 그리고 BBQ의 안정적인 물류배송과 공동구매 시스템 덕분에 매출원가가 낮게 측정된 것 같아요. 그리고 대형 프랜차이즈의 노하우를 도입해서 조리방법을 간소화해서 반찬도 쉽게 조리할 수 있다고 하더군요. 이렇게 해서 원가와 인건비가 절감되어 꽤 큰 마진을 남길 수 있었다고 하더군요. 그리고 저희가 방문한 지오여역 이자카야는 일류상권은 아니었지만 사람이 많았어요? 브랜드가 유명해서 사람들이 찾는 것 같아요. 지금까지 매력적인 일본식 이자카야 프랜차이즈에 대해서 이야기해봤습니다.

. 정말 ‘한국 속의 일본’이라는 느낌에 푹 빠질 수 있는 곳이었습니다.

반찬은 다 맛있었고, 생맥주와 하이볼도 훌륭했습니다.

빨리 더 많은 지점이 생겨서 우리 동네에도 갈 수 있었으면 좋겠습니다.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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